2022학년도 1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 안내


Official Notice
2022-01-25

2022학년도 1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신청대상: 2022학년도 1학기 등록 예정 재학생

2. 신청기간: 2022. 1. 24.(월) ∼ 2. 4.(금)

3. 신청유형: 아래 유형 중 택1

 가. 유형 1 (월 40시간 근무)
 나. 유형 2 (월 60시간 근무)
 다. 유형 3 (월 80시간 근무)

4. 신청방법
 
○ 마이스누(http://my.snu.ac.kr)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근로장학금 신청
 
5. 유의사항
 가. 근무기간은 2022년 3월 초부터 2022년 8월 말까지이며, 2022학년도 하계 방학기간에도 근무 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나. 기관별 근로장학생 운용 상황에 따라 실제 선발유형은 신청유형과 다를 수 있음
 다. 마이스누에서 근로장학 신청 후 별도의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 지도교수 승인은 전산으로 이루어짐)
 라. 연구생도 신청 가능하나, 유형 3(월 80시간 근무)으로만 선발 가능함
 마. 신청기간에 근로장학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선발이 불가함 

 - 연말정산 시 근로장학금도 교육비 세액공제대상에서 제외됨

6. 결과 발표: 2022년 2월 말 (선정자에게 이메일 및 유선으로 개별적으로 통지될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