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 (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안내


Official Notice
2019-01-10

1. 2019학년도 1학기부터 S-CARD 발급 은행이 우리은행으로 변경되어 부득이하게 기존 농협은행 계좌로 연결된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이 정지됨을 알려드리오니, 스누 머니 잔액이 있는 분들은 기한 내에 환불 신청 바랍니다.

2. 아울러, 우리은행과 연계된 스누 머니는 2019.3.1.부터 종전과 같이 사용이 가능함을 알려드리오니, 스누 머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가입절차 등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

 

가. 환불 신청 대상자 : 스누 머니 잔액이 있는 이용자

* 잔액 확인: http://scard.snu.ac.kr (mySNU 포털 계정으로 로그인) / 상단 메뉴 [SNU 머니] 클릭

나. 스누머니 사용 정지일: 2019.02.27.(수) 18:00

다. 환불 신청기한: 2019.01.07.(월) - 02.27.(수) 18:00

라. 환불 신청방법: http://scard.snu.ac.kr (mySNU 포털 계정으로 로그인)

→ 상단 메뉴 [SNU 머니] → 왼쪽 메뉴 [자동충전 설정/조회] 해제 이후 [환불신청]

마. 환불일(월 2회): 1일-15일 신청자는 16일에, 16일-말일 신청자는 다음 달 1일에 환불됨

바. 기타 : 기한 내 미환불액은 ‘SNU 머니 이용 약관 제10조(개인적립금 환수)’에 의거하여 환수되며, 환수된 금액은 ‘학생복지증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임

사. 문의 : 학생지원과 학생지원센터(두레문예관, 02-880-5248, student@snu.ac.kr)

 

S-CARD SNU-Money service with NH Bank will be closed.

As from the first semester of 2019, we inform you that the bank issuing S-CARD will be changed to Woori Bank and that the use of SNU Money connected to the existing Nonghyup bank account will be suspended. Those who still have SNU Money should request for a refund on time.

  • Route for Refund:  http://scard.snu.ac.kr (Log in to mySNU portal) -> [SNU Money] -> [Automatically Charge Setting/Inquiry] Cancel and [Request of Refund]
  • Inquiry: Student Help Center in Office of Student Affairs (Du-re-mun-ye-gwan, 02-880-5248, student@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