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4th Payment of theTuition Payment Plan Due


Official Notice
2015-11-25

(Final) 4th Payment of the Tuition Payment Plan Due

 

  The 4th payment for students who applied for the tuition installment payment plan is due. Please make your payment as given below: 

 1. Period: (Final) 4th period : November 25 ~ November 27

2. Procedure: Print out the tuition bill and pay tuition.

  - The bill is printable from 9 a.m. on November 23, 2015.

 - Login to http://snuhaksa.snu.ac.kr

 

3. Methods of payment 

  A. Credit card: Nonghyup BC Card, Nonghyup NH Card, Shinhan Card or Woori Card is acceptable. 

   - Go the Nonghyup, Shinhan Bank or Woori Bank in person to pay by credit card 

   - Go to the homepage of Nonghyup, Shinhan Bank or Woori Bank to pay online 

 B. Payment can be made via Internet banking, phone banking, or ATM transfers 

 C. Payment can be made at all local banks. However, students making payments at banks other than Nonghyup, Shinhan Bank and Woori Bank will be subject to service charges.  

 

4. The receipt 'Confirmation of Education Expense Payment (CEEP)' is printable after 1 p.m. the next day. 

 - To verify that your payment was received, go to the mySNU web site (http://my.snu.ac.kr ) and click on "등록금납부확인서" (CEEP)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일반 재학생)" (CEEP Printout).  

 * Failure to make the payment by the deadline may result in the cancellation of your registration. 

 * Students can only take a leave of absence after paying the tuition fees in full (Four installments must be paid before submitting the form 'Application for Leave of Absence').

2015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4차 납부 안내

1. 수납 대상

 

  : 분납신청자(‘수업연한초과자 중 미정산자 및 학점변경에 따른 추가납부 대상자’ 포함)

 

○ 등록 기간 : 2015. 11. 25(수) ~ 11. 27(금)  09:00 ~ 17:00까지 (인터넷결제 포함)

 

○ 고지서출력 : 2015. 11. 23(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https://shine.snu.ac.kr/gojiseoindex.html)

 

○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 부담)

 

○ 납부방법

 

   ① 고지서상 학생별 가상계좌 이체 :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무통장입금 

 

      (가상계좌번호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② 은행창구 납부

 

   ③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의 홈페이지 및 ATM기계에서 ‘등록금납부’ 메뉴 이용

 

   ④ 신용카드(농협BC카드, 농협NH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만 가능)

 

     ㆍ농협중앙회, 신한은행, 우리은행 지점 방문하여 창구 납부

 

     ㆍ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결제

 

카드명

할부 수수료

할부 수수료율

할부기간

농협 NH, BC카드

?2, 3개월 : 무이자

?4, 5, 6개월 : 유이자(1회차부터 유이자)

연 9.8%

최장 6개월

신한카드

우리카드

?2, 3개월 : 무이자

?4, 5, 6개월 : 1,2회차 유이자

              (3, 4, 5, 6회차 무이자)

 

ㆍ학생부담 할부수수료

 

     ※ 카드취소는 당일 외에 불가하며, 결제후 할부기간 변경 등 불가

 

          (타인명의 카드 가능, 법인?체크카드 불가, 신한BC카드 불가)

 

  ? 학생회비 납부를 원하는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

 

      (등록금 납부 후에는 농협 서울대자하연지점에서 창구 납부만 가능)

 

     ※ 규정학기초과자가 학점 신청안할시(0학점인 경우) 미등록 제적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시 미등록처리

 

2. 등록금 납부확인 

 

      납부한 즉시 학생포탈사이트 개인정보에 등록한 핸드폰번호로 문자서비스 전송 또는 증명서 발급의 교육비납부확인서에서 납부확인 가능(단, 신한카드는 납부한 날 6시 이후 납부확인서 확인 가능)

 

  ※납부확인서는 http://my.snu.ac.kr 에 접속하여 Login 후 『학사정보』→『증명/확인서』→   『증명/확인서발급』에서 출력 가능

 

3. 등록금 환불방법

 

   ○ 대상 : 규정학기초과자 학점변경, 복귀생 등록금 인하액, 장학금 변경

 

             (단, 휴학생은 환불 제외)

 

   ○ 방법 : 학생 본인이 http://my.snu.ac.kr에 접속 후 Login 후 『학사정보』⇒『나의정보』에서 개인정보수정[개인신상정보]

 

   ○ 입력사항 :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

 

    문의전화(구내 880국) 

 

   ○ 등록금 납부 관련 : 재무과 (구내전화 : 5107)

 

   ○ 장학금, 정부보증학자금대출 관련 : 장학복지과 (구내전화 : 5078, 5079)

 

   ○ 학생회비 관련 : 학생소통팀 (구내전화 : 5566), 총학생회실 (구내전화 : 5223)

 

   ○ 학사관련 : 학사과 수강신청(5042), 휴복학관련(소속학과사무실)

 

   ○ 카드결제 관련 : 농협(1588-2100), 신한카드(1544-7000), 우리카드(1588-9955, 응답시 6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