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4th Payment of the Tuition Payment Plan Due


Official Notice
2013-11-18

(Final) 4th Payment of the Tuition Payment Plan Due

 

  The 4th payment for students who applied for the tuition installment payment plan is due. Please make your payment as given below: 

 1. Period: (Final) 4th period : November 27 ~ November 29

2. Procedure: Print out the tuition bill and pay tuition.

  - The bill is printable from 9 a.m. on November 25, 2013.

 - Login to http://snuhaksa.snu.ac.kr

 

3. Methods of payment 

  A. Credit card: Nonghyup BC Card, Nonghyup NH Card, Shinhan Card or Woori Card is acceptable. 

   - Go the Nonghyup, Shinhan Bank or Woori Bank in person to pay by credit card 

   - Go to the homepage of Nonghyup, Shinhan Bank or Woori Bank to pay online 

 B. Payment can be made via Internet banking, phone banking, or ATM transfers 

 C. Payment can be made at all local banks. However, students making payments at banks other than Nonghyup, Shinhan Bank and Woori Bank will be subject to service charges.  

 

4. The receipt 'Confirmation of Education Expense Payment (CEEP)' is printable after 1 p.m. the next day. 

 - To verify that your payment was received, go to the mySNU web site (http://my.snu.ac.kr ) and click on "등록금납부확인서" (CEEP)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일반 재학생)" (CEEP Printout).  

 

* Failure to make the payment by the deadline may result in the cancellation of your registration. 

 

* Students can only take a leave of absence after paying the tuition fees in full (Four installments must be paid before submitting the form 'Application for Leave of Absence').

[2013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납4차 및수업연한초과 미정산자 등록금 납부 안내]

 

 2013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납4차 및 수업연한초과 미정산자에 대한 등록금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수납대상 : 분납자 및 수업연한초과자 중 미정산자(학점변경에 따른 추가납부 대상자)

 

수업연한초과자 학점변경 등 환불금액이 발생한 경우 mysnu홈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계좌번호입력

 

○ 수납기간 : 2013.11.27(수) ~ 11.29(금) 09:00 ~ 17:00까지(평일만 납부 가능, 인터넷결제 포함 시간 엄수)

 

○ 고지서출력 : 2013. 11. 25(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 수납은행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전 은행(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외 은행에서 납부시 수수료 개인 부담)

 

○ 납부방법

 

① 고지서상 학생별 가상계좌 이체 :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무통장입금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② 은행창구 납부

 

③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의 홈페이지 및 ATM기계에서 ‘등록금납부’ 메뉴 이용

 

④ 신용카드(농협BC카드, 농협NH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만 가능)

 

ㆍ농협중앙회, 신한은행, 우리은행 지점 방문하여 창구 납부

 

ㆍ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결제

 

(농협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금융상품몰 > 대학생전용몰> 대학등록금 > 등록금납부,

 

신한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개인 > 공과금납부서비스 > 대학등록금납부,

 

우리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개인고객> 인터넷뱅킹> 세금공과금> 등록금> 대학등록금)

 

카드명

할부 수수료

할부 수수료율

할부기간

농협 NH, BC카드

?2, 3개월 : 무이자

?4, 5, 6개월 : 유이자(1회차부터 유이자)

연 9.8%

최장 6개월

신한카드

우리카드

?2, 3개월 : 무이자

?6개월 : 1,2회차 유이자(3,4,5,6회차 무이자)

 

ㆍ학생부담 할부수수료

 

※ 카드취소는 당일 외에 불가하며, 결제후 할부기간 변경 등 불가(타인명의 카드 가능, 법인?체크카드 불가,

 

신한BC카드 불가)

 

* 학생회비(학부생만 해당) 납부원할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등록금 납부후는 농협 서울대지점에서 창구납부만 가능)

 

○ 등록금 납부확인 : 납부한 즉시 마이스누의「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화면에서 가능

 

(단, 신한카드는 납부 다음날 13시이후 출력 가능)

 

 

 

* 주의사항 :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시 미등록됨

 

 

 

 

 

※ 등록금 환불자(수업연한초과 학점취소자, 복귀생 중 수업료인하에 따른 차액발생자) 환불방법

 

- 방법 : 학생 본인이 마이스누 로그인하여 학사정보클릭⇒나의정보(개인정보수정)

 

- 입력사항 :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

 

예시)

 

● 인터넷고지서 출력방법 ● ○ 방법 1 :「서울대학교포털마이스누(http://my.snu.ac.kr/)」 로그인」→ 「학사행정」→ 「등록/장학」→「등록」 →「고지서출력」 ※ 고지서출력 문의전화 : 02-880-8282 (중앙전산원 콜센터)

 

 

문의전화(구내 880국)

 

 

 

 

○ 등록금 납부 관련 : 재무과 (구내전화 : 5107, 5106)

 

○ 장학금, 정부보증학자금대출 관련 : 장학복지과 (구내전화 : 5078, 5079)

 

○ 학생회비 관련 : 학생소통팀 (구내전화 : 5566), 총학생회실 (구내전화 : 5223)

 

○ 학사관련 : 학사과 수강신청(5042), 휴복학관련(소속학과사무실)

 

○ 카드결제 관련 : 농협(1588-2100, 889-8174), 신한카드(1544-7000), 우리카드(1588-9955, 응답시 6번)

 

 

 

2013. 11.

 

 

 

서 울 대 학 교 재 무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