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센터 초청장] 인권시리즈 ‘북한 땅을 향한 나의 사명’ American Center Human Rights Series


Upcoming Events
On 2018-11-16

안녕하세요. 주한미국대사관 아메리칸센터 인권시리즈 (Human Rights Series)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분들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2018년 11월 16일 (금요일) 오후 4시에 열리는 본 행사에서는2018년 트럼프 대통령의 국정연설 특별 게스트로 참석하여 전세계에 북한인권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 일으킨 탈북 인권운동가 지성호 님을 모셨습니다. ‘북한 땅을 향한 나의 사명’이라는 제목의 강연을 통해 목발을 짚고 북한을 탈출해 동남아를 거쳐 한국으로 들어온 기적같은 이야기와 민간단체 ‘나우’를 창립해 국내외에서 북한인권운동 및 탈북자 구출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설같은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연사발표 및 질의응답이 한국어로 진행되고 통역이 제공됩니다. 

주위에 북한인권에 관심있는 분들과 널리 공유하여 함께 참석하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가 더욱 의미있는 행사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아메리칸센터 인권시리즈 (Human Rights Series) 프로그램

- 일시: 2018년 11월 16 (금) / 4:00 – 6:00 p.m.  (참가자는 행사당일 3:40 pm까지 사진이 있는신분증(주민증/운전면허증/여권) 반드시 지참하시고 남영동 아메리칸센터도착 부탁드립니다.) 
- 장소: 아메리칸센터 (용산구 남영동 10 소재) 약도링크
- 연사: 탈북 인권운동가 지성호 님 (행사는 한국어로 진행되고 영어통역이 제공됩니다.)
- 주제: 북한 땅을 향한 나의 사명 (My Dream for North Korea)  

[RSVP: 참가신청] 참가비는무료이고, 미국대사관 출입을 위해 사전참가신청은 필수입니다. (11/15까지 아래 구글링크로 선착순접수)
goo.gl/XZdTcJ

이번 프로그램 또는 다른 행사나 서비스에 관련한 궁금하신 사항은 AmericanCenterKorea@state.gov, Tel. 397-478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vent Date : 2018-11-16
Speakers :
Panel :
Venue :
Organiz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