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대사관 아메리칸센터 초청장: '다양성과 포용 시리즈'


Upcoming Events
On 2018-11-05

미국대사관 아메리칸센터에서 다양성과 포용 시리즈 (Designing Diversity, Innovating Inclusion Series)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분들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다양성과 포용 시리즈는 주한미국대사관 아메리칸센터에서 진행하는 시리즈 프로그램 중 하나로 미국인 강사가 진행을 맡아 다양성과 포용 등에 대한 논의의 장을 마련하여 영어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ACK 다양성과 포용 시리즈 
- 행사일시: 2018년 11월 5일 월요일, 오후 4시~6시 (참가자는 행사당일 오후 3:45 pm까지 사진이 있는신분증(주민증/운전면허증/여권 중 하나) 반드시 지참하시고 남영동 아메리칸센터에 도착 부탁드립니다.) 
- 장소: 아메리칸센터 (용산구 남영동 10 소재)  Map 
- 주제: ‘포용’이란 무엇을 의미하는가? (What Does “Inclusion” Really Mean?)
- 연사: 미국인 강사 모니크 클레본 (Monique Claiborne)

참가신청 : 참가비는무료이고 사전신청은 필수입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11월 4일까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RSVP 참가신청 등록링크] -  http://goo.gl/jKLrYK



이번 프로그램 또는 다른 행사나 서비스에 관련한 궁금하신 사항은 AmericanCenterKorea@state.gov, 02-397-478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vent Date : 2018-11-05
Speakers :
Panel :
Venue :
Organiz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