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센터 초청장] 렛츠 토크 시리즈 (세계 난민의 날)


Upcoming Events
On 2018-07-20

 

렛츠 토크 시리즈 (세계 난민의 날)

 

주한미국대사관 아메리칸센터에서 렛츠 토크 시리즈 (Let’s Talk Series) 주제가 있는 연사프로그램에 관심있는 한국 대학생, 대학원생분들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2018년 7월 20일 오후 3시에 열리는 본 행사에서는 미국인 강사 Amy Ngai 를 모시고 세계 난민의 날에 대한 강연을 듣고 영어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최근 난민 이슈에 관심이 있는 분은 크게 도움이 될 것이며 주위 친구나 친지에게도 소개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참여가 더욱 의미있는 행사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8년 7월 20일 (금) / 3:00 – 5:00 p.m. 
         (참가자는 행사당일 2:40 p.m.까지 사진이 있는신분증(주민증/운전면허증/여권) 반드시 지참하시고 남영동 아메리칸센터도착 부탁드립니다.)

- 장소: 아메리칸센터 (용산구 남영동 10 소재, 약도링크 )

- 주제: 세계 난민의 날 (World Refugee Day) 행사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 연사: 미국인 강사 Amy Ngai

[RSVP: 참가신청] 참가비는무료이고, 대사관 출입을 위해 사전참가신청은 필수입니다(7/19까지 아래 구글링크로 선착순접수)
(참가대상: 대학생, 대학원생, 난민문제에 관심 있는 일반인, 렛츠 토크 행사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goo.gl/C1T8R9

 

 

이번 프로그램 또는 다른 행사나 서비스에 관련한 궁금하신 사항은 AmericanCenterKorea@state.gov, Tel. 397-478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vent Date : 2018-07-20
Speakers :
Panel :
Venue :
Organiz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