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 안내


Official Notice
2018-07-18

2018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신청대상: 2018학년도 2학기 등록 예정 재학생

2. 신청기간: 2018. 7. 30.(월) ∼ 8. 10.(금)

3. 신청유형: 아래 유형 중 택1

 가. 유형 1 (월 40시간 근무)
 나. 유형 2 (월 60시간 근무)
 다. 유형 3 (월 80시간 근무)

4. 신청 및 승인절차
    마이스누(http://my.snu.ac.kr)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장학신청
 
5. 유의사항
 가. 근무기간은 2018년 9월 초부터 2019년 2월 말까지이며, 동계 방학기간에도 근무 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나. 기관별 근로장학생 운용 상황에 따라 실제 선발유형은 신청유형과 다를 수 있음
 다. 마이스누에서 근로장학 신청 후 별도의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 (※ 지도교수 승인은 전산으로 이루어짐)
 라. 연구생도 신청 가능하나, 유형 3(월 80시간 근무)으로만 선발 가능함
 마. 신청기간에 근로장학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선발이 불가함

6. 결과 발표: 2018년 8월 말 (선정자에게 개별 이메일 통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