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 안내


Official Notice
2017-07-28

2017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신청대상: 2017학년도 2학기 등록 예정 재학생

2.
신청기간: 2017. 7. 31.(월) ∼ 8. 14.(월)

3. 신청유형: 아래 유형 중 택1

 가. 유형 1 (월 40시간 근무)
 나. 유형 2 (월 60시간 근무)
 다. 유형 3 (월 80시간 근무)

4. 신청 및 승인절차

 가. 마이스누(http://my.snu.ac.kr)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장학신청
 나. 신청서 출력 > 지도교수 서명 > 8.14.(월) 17:00 까지 국제대학원 행정실(140-1동 302호)로 제출

5. 유의사항

 가. 근무기간은 2017년 9월 초부터 2018년 2월 말까지이며, 동계 방학기간에도 근무 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나. 기관별 근로장학생 운용 상황에 따라 실제 선발유형은 신청유형과 다를 수 있음
 다. 전산으로 근로장학 신청 후 제출기한(8.14. 17:00)까지 신청서를 국제대학원 행정실로 제출해야 신청이 완료됨
 라. 연구생도 신청 가능하나, 유형 3(월 80시간 근무)으로만 선발 가능함
 마. 신청기간에 근로장학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선발이 불가함

6. 결과 발표: 2017년 8월 말 (선정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통지될 예정임)